신손 노상훈 = 성형의 신

[노상훈성형외과]파리바게트 생크림케이크 선물 ♥ 너무 맛있어요 :)

노상훈성형외과 일상/hope .s



안녕하세요 :) 불금입니다 여러분.

오늘 저희 바른성형 노상훈성형외과의 감사의 선물이  

들어왔어요 ♥ 저희 노상훈성형외과와 함께 작업해주시는

사진작가님께서  직원들 함께 나눠먹으라며 

파리바게트에서 맛있는 롤케이크와 생크림 케이크를 

사다주셨어요 :)

늘 배고픈  저희들에게 오늘도 감사의 간식을 ~ ㅋㅋㅋㅋ


아니, 왜  생크림 케이크는 먹어도먹어도 질리지 않고

늘 생각나고 그런걸까요 ?  이래서 언제 다이어트를 할까요 ㅠㅠ

저희직원들 점심 식사후에 다들 밥도 배불리먹었는데

후식 배는 따로 있다며  허겁지겁들 잘들도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여러분 오늘 불금인데 다들 뭐하세요 ? 

날도 많이 풀려서 다들  외출하기 편하실것같아요 :)



이제  좀있으면  봄이 오겠네요 ~ 남은 겨울 모두 감기조심하시고

구정준비도  잘하시길 바래요 :) 

저희 노상훈성형외과는 늘  고객님들을 위해 

신경쓰고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