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손 노상훈 = 성형의 신

[노상훈성형외과]구정연휴 끝 ! 노상훈성형외과 간식파티 (매우곱닭 맛있다)

노상훈성형외과 일상/hope .s


바른성형 노상훈성형외과입니다 :)

구정연휴가 끝나도 모두들 일상생활로 복귀 잘 하셨나요 ? 

연휴 후유증들도 있으실텐데요 다들 힘내세요 


황금개띠의 2018년 구정연휴는 어떻게들 보내셨는지 궁금해요 

오랜만에  가족들이 모두 모여서 맛있는 음식냄새 풍기며

즐거운 시간이 되셨을꺼라 생각해요.  연휴동안 잘먹고 잘쉬고 하였으니

이제 다시 힘내고 쳐진어깨도 으쓱 하여  새로운 마음으로

일상생활로  돌아와 화이팅 해요 모두모두 




구정연휴가 끝나고  노상훈성형외과에 한주의 시작도 시작이 되었어요.

오전에는 다들  사실  연휴후유증들때문에  힘들어하기도 하고  몸들도 찌뿌등하고 

다들 조금은  어깨가 무거워들 보이더라구요 . 이런 저희들을 알고나있듯이

친한 지인분께서  원장님과 직원들 모두 맛있는 간식으로 먹으라며

이렇게  곱창세트를 보내주셨어요 Wow 


직원이 여럿인만큼  참 많이도 보내주셨습니다 ㅋㅋㅋㅋ

점심을 먹어도 한두시간지나면 다들 바쁘게일해서 속이 허하고 입이 심심한데

딱 시간을 맞춰서 이렇게 맛있는 간식을 :)


직원식당에서 직원들 옹기종기 모여서 맛있게 쌈싸먹었어요

사실  캬 - 맥주 한캔 생각도 낫지만 근무중이니깐 절대 노우 ! 

다음을 기약하며  사이다와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

역시 먹는게 남는말이 있듯이 먹고나니   근무시간 막바지인데도 힘이 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매우곱닭?  처음보는데 참 맛나더라구용  배달 곱창계의 왕이라고 누가 그러던데 ;; ㅋㅋㅋ

맛있었어용 다음엔  제 돈주고 야식으로 시켜먹어봐야겠습니다 :)


자 , 모두들  구정도 지났고  이제 곧 학생분들은 봄방학도 시작할테고,

연휴동안도 엄청 많은 분들이  노상훈성형외과에 관심을 많이 갖어주셨어요

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친절하고 정직하고 먼저 다가가는

병원이 될께요 . 앞으로도 언제든지 많은 관심과 문의 부탁드려요